티스토리 뷰


우체국보험 고객센터전화번호 정보입니다.

우체국보험 고객센터전화번호 어떻게 될까요?



아직까지 우체국에서 예금, 보험 등의 금융업무가 있다는걸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것 같더군요. 저희도 우체국보험을 하나 가지고 있는데 집과 가까이에 있기도 하고 뭔지 모를 신뢰감 같은게 있어 아직까지 해지하지 않고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체국을 방문하면 우편창구와 예금, 보험 관련 창구가 나뉘어 있듯 우체국보험 홈페이지는 물론 고객센터전화번호도 다르게 운영하고 있는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물론 ARS 코드까지 함께 알아볼테니 필요하신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다.



우체국보험 고객센터전화번호는 1599-0100 이며 해외에서 걸땐 82-42-336-6898 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ARS로 연결되는데 ARS는 05시부터 익일 04시까지 운영되지만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평일 09시부터 20시를 제외하면 모두 휴무이므로 이 시간 안에 이용하셔야합니다.



1599통화가 무료가 아니므로(무제한 요금제도 무료가 아닙니다) ARS코드를 미리 확인하고 연락하면 자신이 필요로 하는 일을 보다 빠르게 처리할수 있고 상담원 연결이 안되는 시간에도 가능한 업무에 한해 일처리가 수월한데 상단과 같은 ARS코드가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가령 우체국보험 대출이율조회를 원한다면 1599-0100 번으로 전화한후 안내멘트가 나오면 1번을 누르고 다시 안내멘트가 나오면 3번을 차례로 누르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인증서관련 문의는 1577-8787 로 전화해야 하고 상단과 같이 보험가입, 보험청약철회 등의 업무와 보장분석신청 업무는 평일 및 주말여부에 따라 시간대가 다르거나 서비스불가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