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KT VIP 혜택 확인하세요

매일정보 2017. 4. 25. 11:04


KT VIP 혜택 정보입니다.

KT VIP 혜택 어떤게 있을까요?



통신사는 자사 고객을 위해 멤버쉽 제도를 운영중이고 KT 올레 역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VIP, 골드, 실버, 화이트, 일반 등급으로 나눠 멤버쉽 제도를 운영중인데 이러한 멤버쉽 혜택을 잘 활용하면 제법 많은 비용을 절약할수 있고 때로는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특히 KT 올레 멤버쉽 최고등급인 VIP가 되면 좀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수 있는데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에서 월간 1회 무료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혜택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볼테니 자신이 VIP등급이라면 확인해보시고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VIP 혜택에 앞서 KT 멤버쉽 등급부터 살펴보면 특정 요금제 선택을 통해 VIP 멤버쉽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이 있긴하나 일반적으로는 연간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인 고객이 VIP에 해당되고 연간포인트로 12만 포인트를 부여받게 됩니다. 



이렇게 제공된 포인트는 KT VIP 혜택과 일반 가맹점 제휴혜택을 통해 소진하게 되는데 KT 멤버쉽 어플이나 플라스틱 카드를 점원에게 제시하고 멤버쉽 결제를 하겠다고 하면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상단은 KT VIP 혜택을 요약한 자료인데 이중에서 1가지를 선택하여 월 1회 이용할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무료 영화를 제공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제공하며 동반 1인까지도 3,500원 포인트 차감 할인을 제공하므로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스타벅스 숏사이즈 아메리카노를 무료 이용할수 있고 베스킨라빈스 두가지 맛을 한번에 즐기는 더블주니어도 포인트 차감후 무료로 즐길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일상에서 매우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에서도 도시락 무료이용권이 주어지죠.



멤버쉽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선 KT 멤버쉽 어플을 깔아두면 카드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고 자신이 자주 사용하지 않더라도 바코드만 캡쳐하여 가족이나 지인이 함께 사용하도록 할수 있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