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둥이카드 혜택 정보입니다.

다둥이카드 혜택 어떤게 있을까요?



두자녀 이상이면 다둥이카드를 가지고 계시거나 신청을 준비하실텐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부분에만 쓰이는줄 알고 계신분들이 많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외식분야는 물론 영화관, 놀이동산 같은 레저, 문화분야에서도 혜택이 주어지는데 분야별로 하나씩 살펴볼테니 확인하시고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외식업체로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TGI 프라이데이, 우노에서 최고 2만원 한도로 20% 할인을 해줍니다. 다만 실적이 전월 신용구매 20만원 이상이어야 하는데 첫발급월 포함 3개월은 실적이 무관하다고 하니 발급 하고 자녀들과 외식하러갈 때 사용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커피매장으로 스타벅스가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는데 다둥이카드 혜택으로 스타벅스 20% 할인이 있습니다. 이 혜택도 외식업체 조건과 동일한데 전월 사용금액 기준이 10만원 더 높은 30만원을 사용한 경우에 제공되고 월간 2회, 총할인한도 5천원안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63스퀘어에 있는 파빌리온 뷔폐와 티원 중식당을 이용할 때도 20% 할인을 제공하고 우리은행 다둥이카드답게 우리은행 ATM 인출 및 이체 수수료가 면제되며 환전시 수수료 50% 우대 혜택도 제공합니다.



아동 의류매장도 할인을 해주는데 해피랜드, 안소바같은 매장은 상시 10% 할인되고 한국 프뢰벨 이용시 3% 할인혜택을 줍니다. 그리고 가맹이용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이는 다른 카드도 대부분 제공되는 혜택이라 큰 의미는 없어보이네요.





GS칼텍스에서 주유하시면 리터당 50원이 할인되고 3자녀일 경우 60원, 4자녀는 70원까지 할인되는데 예전에 리터당 100원 할인 카드들이 최근 사라진걸로 아는데 다둥이카드 사용하시면 주유 혜택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 밖에 긴급출동 및 차량점검 서비스와 우리나라 대표 영화관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볼 때도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레저분야 혜택도 꽤 유용합니다. 잠실 롯데월드, 에버랜드, 대구 이월드 이용시 본인 50% 현장 할인 제공되고 서울랜드, 경주월드, 부산 통도 환타지아는 본인 무료입장 및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주는데 아이들 데리고 서울랜드 가면 부모중 한명은 놀이기구를 안타는 경우가 많은므로 다둥이카드 혜택을 이용해 무료입장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 밖에 전국 주요콘도를 최고 72%, 평균 68% 할인 제공하는데 세계투어에서 이용하셔야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특별할인으로 전국 대형할인점, 병원, 의원, 서점이용시 5% 할인해주고 학원은 10%, 메가스터디는 5%를 비롯해 서울소재 국립박물관, 문화재청 등의 입장료가 공짜이니 주말에 갈만한곳 찾으신다면 아이들 데리고 박물관 가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될겁니다.


지금까지 다둥이카드 혜택을 살펴봤는데 조건없이 제공하는 혜택도 있지만 카드 사용실적이 있어야 하는 가능한 혜택도 있는데 그중에 제법 유용한 혜택도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사용금액 관리를 통해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