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x 가족석 할인 정보입니다.

4인 가족을 위한 ktx 가족석 어떻게 이용할까요?



장거리 이동할때 차량을 이용하면 운전하기도 피곤하고 교통사정이 안좋으면 시간도 오래걸려 목적지까지 가기도 전에 지치는 경험 해보셨을 겁니다.



그렇다보니 교통체증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수 있는 ktx를 선호하게 되는데 가족끼리 여행을 가는 경우라면 ktx 가족석 이용을 고려할수 있습니다.



ktx 가족석은 4개의 좌석이 서로 마주보고 가운데 테이블이 있는 구조인데 역방향 2석이 있으므로 이부분을 감안해야 하지만 가운데 있는 테이블은 여러모로 쓸모가 많기 때문에 특히 아이들 동반한 경우 편리하실 겁니다.



가족석 예매는 출발 예정일 1개월 전부터 구입할수 있고 성인기준 15%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가격도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4인이 ktx를 이용할땐 가족이 아니더라도 가족석을 예매하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예전에는 가족애카드라는 제도가 있어 40% 할인혜택도 있었지만 지금은 가족애카드 제도가 없어졌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매할땐 위와같이 4인동반석을 선택하여 예매하면 되는데 4인 각각 따로 티켓이 발권되는게 아니라 가족석 하나당 티켓 1장만 발권됩니다. 


그리고 일반승차권은 회원 미등록 상태에서도 예매가 가능했지만 가족석은 미등록고객 예매가 불가능하니 이용을 위해선 위와 같은 화면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하여 ktx 가족석 할인 받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