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커플통장 KB짝꿍통장 정보입니다.

국민은행 커플통장으로 불리는 KB짝꿍통장에는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연인끼리 데이트 비용을 포함한 공동의 돈관리를 하기 좋은게 커플통장인데 각 은행마다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좀더 특별한 혜택을 적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 국민은행 커플통장인 KB짝꿍통장도 거래내역 공유라는 본연의 역할외에 데이트박스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쿠폰까지 제공하고 있는데 어떤 통장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짝꿍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보통예금과 저축예금 형태로 가입할수 있으며 연인끼리 공동명의가 아니라 실명의 1인 1계좌 형태로 개설할수 있습니다.



KB짝꿍통장 관심 연령대를 살펴보면 20대와 30대가 압도적으로 많지만 40대를 넘어 60대에서도 통장에 관심가질만큼 커플통장이라는 상품의 특징을 필요로하는 고객층이 다양한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커플통장을 사용하면 금리가 0.1%로 낮긴하지만 KB국민은행의 자동화기기 시간외 출금수수료가 횟수제한없이 무료라는 장점이 있는데 이를 위해선 전월 통장 평균잔액이 10만원 이상이거나 KB짝꿍통장과 연결된 국민카드 이용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다만 처음 개설한 경우에는 다음 다음달 10일까지 거래실적 관계없이 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됩니다.




연인과 데이트하면서 현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텐데 여행 등의 장기적인 데이트 계획에 따라 평잔액만 10만원 이상으로 맞춰둔다면 아까운 수수료를 절약할수 있어 좋을겁니다.



이러한 혜택 외에 국민은행 커플통장의 또다른 장점은 데이트 BOX인데  적립된 짝꿍온도가 1004℃가 되면 모바일 쿠폰이 들어있는 선물박스를 신청하여 받을수 있는 제도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전월 평균 잔액 10만원당 10℃가 적립되고 최대 200℃까지 적립되며 국민카드를 연결하여 결제통장으로 이용하면 출금된 금액 1만원당 1℃가 적립되고 최대 50℃까지 적립됩니다. 그러므로 연인끼리 KB짝꿍통장을 만들었다면 연계된 국민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혜택을 늘릴수 있는 방법이죠.



위와같이 국민은행 커플통장 어플을 통해 거래내역공유외에도 일별 메모가 가능한 달력형태로 메모장을 공유할수 있고 캐릭터 선택 꾸미기나 기념일 설정, 메시지 남기기 등을 이용할수 있어 연인끼리 경제관념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도 하니 국민은행 영업점 창구나 KB스타뱅킹을 통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