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해 금빛 열차 가격 및 노선 정보입니다.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서해금빛열차 노선 6가지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기차를 타고 여행을 하는건 무척 즐거운 일이 아닐 수 없을텐데요 코레일관광개발에서 이러한 고객 수요에 부합하고자 6가지 서해금빛열차 노선 을 여행사와 조인형태로 운영중에 있어 국내 추천 여행지 로 소개해드릴테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노선을 이용해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1) 예산 꽃바람 기차여행

믿음여행사와 연계하여 운영하는 패키지 여행 상품으로 예산의 추사고택을 둘러보고 수덕사에서 식사를 한후 예당저수지와 사과마을로 이동하여 사과파이를 만들어볼 수 있는 서해금빛열차 노선입니다.



예산 꽃바람 기차여행으로 부제가 정해진 서해 금빛 열차 가격은 대인 59,000원이고 소인은 54,000원인데 왕복열차비는 물론 연계차량비, 입장료, 진행비 등이 포함된 가격이고 식사 비용은 제외되어 있습니다.



충청권이라 당일 여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연인이나 부부 및 가족이 편안한 열차에 탑승하여 스케줄에 따라 이동한다면 좋은 추억을 선사할만한 노선이며 갈때는 무궁화 기차 를 이용해서 이동하고 올때는 새마을호 기차 를 타고 용산역에서 일정이 종료됩니다.




2) 군산 근대문화거리~전주한옥마을 추억여행

국내 현존하는 서양 고전주의 3대 건축물중에 하나인 군산세관을 둘러본 후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로 유명한 초원사진관을 비롯해 전주 한옥마을, 전동성당 등의 노선으로 이뤄진 서해 금빛 열차 입니다.



용산역 3층 맞이방에서 집결후 출발하게 되며 갈때는 새마을호 기차를 탑승하고 올때는 KTX 를 이용해 용산역에 도착할수 있는 상품이며 가격은 7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데 포함 금액으로는 왕복 열차비용과 연계차량 비용은 포함되어 있고 식사비용, 보험료는 불포함입니다.



3) 서천 에코투어

아름다운 서천으로 Eco 여행을 떠나는 상품이며 장항 송림 백사장 위에 높이 15m, 길이 250m로 이뤄진 스카이워크를 경험하고 한산모시관, 국립생태원 등을 돌아보는 노선이며 78,000원 가격에는 열차비, 연계차량비,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 보령 나들이

기차속 음악카페와 온돌마루실 이용 및 족욕이 가능한 서해 금빛 열차 보령 나들이 패키지는 대천항 수산시장 및 대천 해수욕장 짚트랩을 즐길수 있고 개화예술공원과 성주산 자연휴양림을 방문하는 노선으로 되어 있으며 평일 주말 구분없이 성인 76,000원, 소인 55,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황새공원 노선

추사고택과 예산 사과와인 양조장을 둘러보고 전국에서 황새가 살기에 가장 적합하다는 예산군에 위치한 황세공원을 관람하는 노선입니다. 가격은 64,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비용에는 왕복열차비, 연계차량비는 물론 중식비, 팔찌만들기 체험료, 사과파이만들기 체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전북 3대도시 명품투어

서해금빛열차 노선 중에 유일한 1박 2일 노선이며 마찬가지로 서해 금빛 열차 가격 중에 가장 고가인 16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인데 오고 갈때 모두 새마을호를 이용하게 됩니다.



첫째 날은 군산세관 관람을 비롯해 국내 유일한 일본식 사찰로 남아있는 동국사를 방문하고 장군의 아들이라는 영화에서 신현준씨가 머물던 자택으로 유명한 히로쓰가옥도 경유하는 노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후 금강 철새 조망대 및 채민식 문화관 관람을 마치고 비응항 수산시장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다음날에는 전주 한옥마을 자유관광을 시작으로 태조 이성계의 어전이 모셔진 경기전과 영화촬영지로 유명한 전동 성당을 둘러본후 왕궁리 유적지 미륵사지로 이동하여 관람을 마친 후 익산역을 출발하여 용산역으로 돌아오는 노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