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비에스아이 ebsi 무료 교재 어떻게 이용할까요?



사교육비 경감 및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교육부와 ebs교육방송이 함께 만드는 이비에스아이 ebsi는 수능을 준비하는 고3학생은 물론 전체 고등학생을 위한 무료인강과 입시정보들로 가득차있어 수험생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이비에스아이에서 훌륭한 강사들의 인강을 무료로 볼수 있는것 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고 교육비를 절약할수 있는게 사실이지만 교재는 별도로 구입해야 하다보니 누군가에겐 교재비 부담도 있을텐데 이비에스아이에선 연계교재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꼭 교재비 때문이 아니더라도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수험서를 무분별하게 구입하여 읽지도 않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고 실제 판매되고 있는 연계교재를 구입할지 말지 고민하는 분들의 경우 서점에 가지 않아도 미리 내용을 살펴보고 구입여부를 결정할수 있습니다.



이비에스아이 연계교재는 실제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연개교재를 pdf 파일 형식으로 제공하는건데 국어, 영어, 수학은 물론 여러 영역의 교재를 무료로 볼수 있으며 수능특강, 수능완성으로 나눠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계교재 무료 다운로드는 이비에스아이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상단 메뉴의 EBS교재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좌측으로 연계교재 다운로드를 볼수 있고 이를 클릭하시면 영역별로 정리된 교재목록이 확인됩니다.



상단은 수능완성 연계교재를 선택한 모습인데 pdf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하여 내려받으면 문제와 답안으로 나눠진 두개의 pdf 파일이 압축되어 있는 형태도 다운로드 되고 압축 해제하여 실행하면 연계교재 책자 내용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여 활용하시면 됩니다.



상단에선 ebsi 북몰로 바로 연결하여 구매할수도 있는데 이비에스아이 북몰 뿐만 아니라 여러 도서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연계교재 가격을 보더라도 모두 구입하면 몇십만원 수준이기 때문에 무료 pdf를 먼저 활용하셔서 도움되는 방향으로 결정후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