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계 포인트 적립 정보입니다.

신세계포인트 사용은 어디서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요즘은 다양한 포인트 제도가 있어 어지간하면 포인트를 함께 사용하여 소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인트 사용이 일반화 되다보니 전반적인 상품의 가격이나 서비스 가격이 높아지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이럴수록 포인트 없이 소비하면 괜히 손해보는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신세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에 대해 알아볼텐데 신세계 포인트는 이마트는 물론 신세계백화점 같은 신세계 계열을 이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모양은 다르지만 어느 곳에서 적립하거나 사용해도 통합관리 됩니다.



신세계 포인트 적립 방법은 1000원당 부여되는 상단의 기본적립방식으로 부여되는데 특정상품 구매시 추가 적립되거나 이마트 e카드를 사용할 경우 추가 적립되며 기본 클럽회원 대상 클럽포인트, 사은행사 포인트 등을 통해서도 신세계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신세계포인트 사용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온라인을 제외하면 보노보노 및 스타벅스 등에서 신세계포인트를 1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수 있고 5천포인트부터는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포인트 사용처 인기 제휴사인 스타벅스 에서는 1천원당 1점 적립되고 10포인트부터 1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수 있는데 오션월드 2곳, 프리미엄아울렛 5곳, 미군매장 8곳에선 적립되지 않습니다.



신세계 포인트 유효기간은 24개월이고 월단위로 순차적으로 소멸되니 아낌없이 사용하시기 바라며 포인트 명의자 가족에겐 양도가 가능하니 가족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가지고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통합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