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은행 체크카드 정보입니다.



광주은행 이용하는 분들중 체크카드 발급을 고려중이라면 여러종류의 체크카드 중에 어떤걸 선택할지 고민될텐데 광주은행 체크카드 종류와 혜택에 대해 정리했으니 참고해서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은행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국민 메신저로 불리는 카카오톡에 신용카드 정보 등록후 결제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쇼핑할수 있는 카카오페이 이용시 이용금액의 15% 청구할인 해줍니다.



이밖에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에서 온라인쇼핑시 10% 청구할인되고 편의점이나 올리브영, 왓슨스, 다이소에서는 5% 청구할인 되는데 모두 월간 2회까지 제공되고 사용금액에 따라 아래와 같은 할인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20만원 이상 : 5천원

50만원 이상 : 1만원

100만원 이상 : 2만원


참고로 사용실적 산정은 할인서비스 적용 거래건, 제세공과금, 상품권, 대학등록금, 후불교통 이용금액이 제외됩니다.



광주은행 청춘대박 체크카드

일상생활과 밀접한 분야에서 캐시백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쇼핑 : 11번가, 옥션, G마켓, 쿠팡, 위메프 5% (건당 3만원 이상, 월간 2천원 한도)

영화 :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5% (건당 2만원 이상, 월간 2천원 한도)

커피 : 카페베네, 드롭탑,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5% (건당 1만원 이상, 월간 2천원 한도)

외식 : 아웃백, TGI프라이데이에서 10% (건당 3만원 이상, 월간 5천원 한도)

편의점 : 세븐일레븐, GS25에서 5% (건당 1만원 이상, 월간 2천원 한도)

서점 : 인터넷교보문고 5% (건당 1만원 이상, 월간 3천원 한도)

교육 : 와이비엠넷 이용한 어학응시료 5% (월 1회, 2천원 한도)

통신 : 자동이체시 2천원 정액 캐시백 (건당 5만원 이상, 2천원 한도)



청춘대박 체크카드 혜택은 전월 실적을 기준으로 전체분야 캐시백한도가 정해지며 금액별 한도는 위와 같습니다.



K 체크카드

Oh point와 k포인트를 합산하여 Oh point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수 있습니다.



대체로 할인비율보다 포인트 적립비율이 높기 때문에 포인트 사용할 생각이 있다면 좀더 혜택이 좋다고 볼수 있으나 평소 포인트에 무관심한 성격이라면 다른 체크카드가 좋습니다.


포인트 적립 혜택외에 놀이동산, 기아 챔피언스필드, 차량정비, 렌터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K-TEEN 체크카드

중고생을 위한 체크카드로 영화, 커피, 패스트푸드, 편의점, 서점, 토익 분야에서 K포인트를 적립해드리므로 자녀 용돈관리를 위해 발급받으면 좋습니다.



상단과 같이 분야별로 포인트가 적립되지만 월간 사용금액에 따라 10만원 이상 2천포인트, 20만원 이상시 5천포인트, 30만원 이상시 1만포인트까지 제한하여 적립되며 광주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 50%,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입장권 30% 할인혜택을 동반 1인 포함하여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광주은행 체크카드 종류와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 주로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분들은 카카오페이 체크카드가 좋고 꼼꼼한 성격이라 포인트 관리에 신경쓸줄 안다면 K체크카드의 혜택이 좀더 높습니다. 그외 무난하게 사용하기에는 청춘대박 체크카드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