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북은행 체크카드 정보입니다.



체크카드도 혜택이 다양하기 때문에 잘 고르면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에 유리한데 전북은행 체크카드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전북은행 해피포인트 체크카드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의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결제 건당 최대 2천원 할인되는데 전월실적에 따라 아래 표와 같이 할인율과 월간 최대 할인한도가 달라집니다.



영화 :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2천원 캐시백 (건당 1만원 이상, 월 최대 2천원)

대중교통 : 버스, 지하철 요금 10% 캐시백 (월 최대 2천원)

편의점 : 편의점 업종 10% 캐시백 (건당 최대 1천원 할인, 월 최대 2천원 할인)


그 밖에 영화, 대중교통, 편의점 이용에서 상단과 같은 혜택을 제공하며 후불교통카드 기능도 가능합니다.



전북은행 Smart Cashback 체크카드

특별히 자주 이용하는곳 없이 골고루 할인 혜택을 받기에 좋은 카드인데 무엇보다 전월 실적에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건당 5천원 이상 사용할 경우 사용액에 따라 0.2%~1.2%까지 캐시백 해주며 월간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 받을수 있으므로 할인을 선호하는 분들은 전북은행 체크카드 중에 가장 적합한 카드이며 후불교통카드 기능도 선택할수 있습니다.



전북은행 J Check 카드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이라면 전국 모든 제과점을 대상으로 월 2회, 월 최대 5천원 한도로 10% 캐시백 해주며 첫 3개월은 실적 관계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전주시네마, 롯데시네마, CGV 등에서 현장 구매하면 위와 같은 조건으로 할인 또는 캐시백해주며 교보문고 전주점, 광화문점에서 도서구입시 2% 캐시백해주는데 이때도 전월실적 2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건당 5천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밖에 전국 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30원 캐시백 되고 전북도내 S-Oil 주유소 이용시엔 리터당 50원의 J-Money가 적립되는데 1회 10만원, 월 40만원 한도로 제공되며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최근 3개월 이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이라면 월 2회(하루 1회) 전주동물원 무료입장 됩니다.




하니비 honey bee 체크카드

주유, 영화할인 혜택과 함께 골프장 이용을 즐기는 분들께 추천드리는데 전북은행 체크카드 중에 골프장 혜택은 하니비 체크카드가 유일합니다.



1일 1회, 월 2회 최대 3천원까지 영화관 현장 결제시 위와 같은 조건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직전 3개월간 30만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전주동물원 1,300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1일 1회, 월 2회, 연 10회)



전국 모든주유소에서 1회 이용금액 10만원 이내, 월간 30만원 이내에서 리터당 30원 J Money가 적립되고 전북 도내 S-Oil 주유소에서 휘발유로 월 200리터 주유시 연간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골프장 캐시백 혜택이 있는데 최근 3개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도내 지정골프장에서 10만원당 5천원 캐시백 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밖에 사용금액의 0.2%가 J-Money 로 적립됩니다.




기타 체크카드

특정 대상자만 발급받을수 있는 아이행복카드, 국민행복 체크카드가 있으며 특이하게 외국인 전용 체크카드인 JB Bravo KOREA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JB Bravo KOREA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대형마트를 비롯해 베이커리, 커피전문점에서 실적에 따라 위와 같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주변에 외국인이 있다면 브라보 코리아 전북은행 체크카드를 추천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