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카드 VIP 정보입니다.

별도의 홈페이지와 전용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하나카드 VIP 혜택 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카드 사용액이 많으면 해당 카드사로부터 VIP 등급을 부여 받아 좀더 특별한 혜택을 누리게 되는데 하나카드 역시 VIP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일반 카드 사용자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별도의 하나카드 VIP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고 전용 고객센터 번호가 있어 오래 기다려야 하는 불편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으며 초청행사 이벤트 등에도 참석할 수 있어 좀 더 차별화된 대우를 받고 있다는 기분을 만낄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VIP 홈페이지 는 하나카드 인터넷주소 앞에 vip를 붙여 접속하거나(모바일에선 m.vip 추가)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접근할 수 있는데  화면 좌측 아래의 하나카드 VIP 홈페이지 버튼을 통해 이동하거나 메뉴에서 접근하는 경우 상단의 포인트 메뉴에서 VIP 항목의 VIP 홈페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VIP 등급은 VVIP, 퍼스트, 로열, 프리미어, 클래식으로 나뉘며 사용 금액과 신용도 등의 당사 기준을 적용하여 1년에 2회 선정하는데 신용카드, 체크카드 관계없이 실적에 반영되지만 현금서비스인 단기 하나 카드 대출 및 법인, 기프트, 장기 카드 대출 실적은 제외 됩니다.





하나카드 VIP 등급별 혜택을 정리해보면 위와 같은데 아무래도 VIP 중에 가장 낮은 등급인 클래식은 혜택이 적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VIP 인지 모르는 경우도 있고 관심을 갖지 않는 경우도 있을텐데 연간 1,200만원 사용으로도 VIP 초청행사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주변에 하나카드 사용하는 지인이 있다면 등급을 확인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알려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VVIP의 경우 24시간 해외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하나카드 VIP 고객센터 를 따로 운영하므로 이러한 혜택을 놓치지 말고 활용하시기 바라며 이 밖에도 호텔, 면세점, 여행, 골프, 패션뷰티, 레스토랑 등의 VIP 제휴서비스까지 제공되니 하나카드 VIP 홈페이지 에서 나에게 맞는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