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해공항 신라면세점 인도장 어떻게 이용할까요?




김해공항을 통해 해외로 출국한다면 김해공항 내부는 물론 부산 시내에도 신라면세점이 없기 때문에 서울이나 신라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후 김해공항 신라면세점 인도장에서 상품을 수령해야 합니다.



자주 해보신 분들은 익숙하겠지만 낯선분들도 계실테니 소개해드리는 김해공항 신라면세점 인도장 이용 안내를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면세품을 차질없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쇼핑을 하고나면 즉시 상품을 가져올 수 없고 출국하는날 공항에 있는 신라면세점 인도장에서 수령해야 하는데 김해공항 신라면세점 위치는 위와 같이 공항 2층 출입국심사대 통과후 바로 우측에 있습니다.



구입한 상품을 수령하려면 반드시 출국하는 날 김해공항에 도착하여 출국전에 수령해야 하는데 여권과 항공권을 비롯해 교환권을 제시해주면 됩니다. 여기서 교환권은 인터넷쇼핑몰의 경우 결제하고나면 종이로 프린트하거나 SMS를 통해 내 핸드폰으로 발송해 놓을 수 있습니다.



만약 깜빡하고 교환권을 챙기지 못했더라도 간단한 서류 작성 후 상품 수령이 가능하니 교환권 챙기느라 비행기 시간에 늦거나 차질빚지 마시기 바랍니다.



혹시 아직 구입하지 못했거나 잊고 있던 구매리스트가 있다면 하루전에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해도 다음날 출국할 때 수령할 수 있으니 상단의 항공권 출국시간에 따른 구매가능시간을 참고하셔서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김해공항 면세점 시간을 궁금해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면세품은 출국하는날 외에는 수령할 수 없습니다. 즉, 신라면세점에서 택배로 보내주거나 입국하는날 들려서 가져올수 있는게 아니므로 구매자가 입력한 항공권티켓에 맞춰 운영되므로 새벽에도 상품을 수령할 수 있으니 너무 염려마시고 항공권 정보만 제대로 입력하신 후 알뜰하게 구매하는법 등을 챙겨 즐거운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