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척 레일바이크 예약 정보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곳이 강원도라고 합니다. 그만큼 강원도 곳곳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 그중 삼척에 가는 분들중에는 삼척 레일바이크를 타보기 위해 예약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삼척 레일바이크는 바다가 보이는 경관을 바라보며 2인승 또는 4인승 레일바이크를 타고 해송길, 억새밭, 해양터널 등을 즐길수 있는 시설인데 티켓은 예약을 우선하여 모두 소진시키므로 탑승하려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먼저 삼척 레일바이크 이용요금부터 살펴보면 주간 및 야간에 따라 이용요금이 달라지는데 일반 편도 2인승 주간요금은 2만원, 4인승 주간요금은 3만원이며 마지막 야간운행시 요금은 각각 10% 할증됩니다. 



여기서 야간운행은 19시에 운행하는 레일바이크로 4월부터 10월인 성수기 기간 및 토/일, 공휴일에만 운영되며 나머지 시간대는 궁촌역 출발이 오전 9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17시까지 있고 용화역은 9시10분부터 2시간 간격으로 17시10분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궁촌역과 용화역은 셔틀버스를 운행하므로 반드시 왕복으로 예약하지 않아도 됩니다. 거리가 왕복 10.8km에 이르므로 페달을 밟는 레일바이크 특성상 지칠수 있으니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되돌아가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죠.



삼척 레일바이크 예약은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상단에 티켓예매 메뉴가 있고 위와 같은 예매라는 항목을 볼수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출발역 2군데마다 2인승, 4인승 레일바이크 예약을 제공하는 페이지가 보입니다. 여기서 선택하여 예약할수 있는데 결제 후 취소하게 되면 5일전까지는 100% 환불되지만 4일~3일전은 80%, 2일~1일전은 70%, 탑승 당일날 취소는 50% 환불되니 참고하셔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