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정보입니다.

차별화된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어떤게 있을까요?



lg 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멤버쉽 포인트를 지급받아 할인 및 무료 혜택을 받을수 있는데 lg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은 나만의콕이라는 방식으로 사용자의 선택에 맞춰 좀더 혜택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나만의콕으로 선택하지 않은 분야라도 기본적인 멤버쉽 사용처는 존재하는데 어떤 혜택을 받을수 있는지 알아볼테니 아까운 포인트를 그냥 소멸시키지 말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나만의콕은 쇼핑, 영화, 푸드, 교통 분야로 나뉘는데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중에 VVIP와 VIP가 누릴수 있는 혜택은 위와 같습니다. 유플러스에서 가장 최상위 등급에게 선택한 분야의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하는 개념이므로 뛰어난 혜택을 누릴수 있는데 특히 인터파크에서 2만원 이상 도서구매시 8천원이나 할인해주는 혜택은 매력있어 보이네요.



이번에는 다이아몬드 등급과 골드 등급의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인데 푸트콕에서 VVIP 및 VIP에겐 스타벅스 혜택이 주어졌지만 아래등급에선 스타벅스 혜택이 빠진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유플러스 나만의콕은 한번 정했다고 계속해서 선택분야만 혜택을 보는게 아니라 변경도 가능하니 상황에 맞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실버등급과 일반등급인데 앞서 알려드린 높은 등급의 혜택에 비하면 아쉬움은 있으나 이마저도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조금이라도 활용하는 것이 이득이니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을 놓치지 말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나만의콕 분야를 요약해서 보면 위와 같은데 쇼핑콕은 지마켓, 도서 구입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영화콕은 국내 3대 영화사로 볼수 있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두에서 이용할수 있으며 푸드콕은 스타벅스, 탐앤탐스, 파파이스에서 유용하게 쓸수 있습니다.



나만의콕 이외의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도 있는데 이는 유플러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후 상단의 혜택보기 메뉴에서 펼쳐진 항목중에 좌측의 제휴사혜택안내를 선택하면 나만의콕 혜택 제휴사 옆에 기본혜택 제휴사 항목이 있으니 이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