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플러스 영화콕, 유플러스 교통콕 정보입니다.

유플러스 나만의콕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유플러스 나만의콕 멤버쉽 혜택은 지난번 안내해드린 쇼핑콕, 푸드콕과 오늘 소개하는 영화콕 및 교통콕까지 총 4가지가 있는데 이중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제휴사가 있는 분야를 선택해서 포인트를 이용해 혜택 받을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영화콕은 국내 3대 영화사라할수 있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멤버쉽 등급별로 혜택을 누릴수 있고 교통콕은 전기차 공유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지고와 교통카드로 쓰이는 티머니 이용시 혜택을 받을수 있는데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영화콕

먼저 영화콕부터 살펴보면 CGV 영화관에서 2천원부터 3천원까지 할인을 받을수 있고 VIP 및 VVIP 등급은 통합 주 1회, 월 2회, 연간 24회 무료로 영화를 볼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등급도 무료 영화가 제공되지만 연 6회까지만 제공되고 격월로 1회씩 볼수 있는데 다이아몬드에서 한등급만 상승해도 VIP이므로 현재 이용중인 요금이 종종 데이터가 부족하다면  상위 요금제로 갈아타는것도 고려해볼수 있을것 같네요.



롯데시네마도 CGV 에서의 VIP/VVIP 및 다이아몬드 혜택과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가까운곳에 어떤 극장이 있느냐에 따라 마음대로 선택할수 있는데 유플러스 실버 및 일반 등급은 CGV에서만 2천원 할인이 제공되므로 선택의 여지없이 CGV를 이용하는게 이득입니다.


메가박스 영화관은 VVIP, VIP 등급에게만 무료 관람을 제공하는데 CGV, 롯데시네마와 동일한 조건이고 한가지 다른점은 CGV와 롯데시네마에선 다이아몬드 등급에게 연간 6회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했지만 메가박스는 해당 혜택이 없으니 자신의 등급이 다이아몬드라면 CGV나 롯데시네마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교통콕

이번엔 교통콕인데 이지고는 앞서 말씀드렸듯 전기차 공유서비스입니다.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 차량 사용예약을 하고 사용후 지정된 장소에 반납하는 시스템인데 평소 차를 소유하지 않은 사람에게 제법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마찬가지로 유플러스 멤버쉽 등급에 따라 차등지원하고 11,000원 이상 결제해야 할인이 적용된다는 점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티머니는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사용하는 교통카드인데 lg 유플러스에서 연간 24회 교통카드 충전액을 지원하는 개념입니다. VIP/VVIP는 4천원을 무료 충전하므로 연간으로 따지면 96,000원의 교통비를 지원해주는 셈이고 다이아몬드 및 골드등급은 하루 최대 3천원 한도내에서 티머니 충전액을 30% 할인해줍니다.



하지만 티머니 혜택은 실버 및 일반 등급엔 해당되지 않으므로 자신의 멤버쉽 등급이 실버나 일반일 경우 교통콕에선 그다지 혜택을 보기 어렵다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플러스 영화콕과 교통콕을 살펴봤는데 쇼핑콕과 푸드콕 정보까지 함께 올려드렸으니 다른 분야 콕이 궁금하신분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17/04/27 - [생활정보] - 유플러스 푸드콕 알아봤습니다

2017/04/26 - [생활정보] - 유플러스 쇼핑콕 제휴사 혜택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