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 정보입니다.


인터파크에서 티켓팅 해보신분이라면 티켓오픈일이 있다는걸 아실텐데 인기있는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선 1분 1초를 다투는 상황도 발생하므로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에 맞춰 오픈시간과 동시에 구매시도를 하려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데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를 알기 위해 자신의 휴대전화 시계를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까이에는 제 주변 사람이 그렇죠. 물론 이것이 잘못되었다는 얘기를 하는것이 아니라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수 있는데 휴대전화 시계는 위성으로부터 수신되고 전 국민에게 동일한 시간을 보여주다보니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전혀 무리가 아니죠.



하지만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는 인터파크 직원이 티켓오픈시간전에 대기하고 있다가 휴대전화 시계를 보고 시간에 맞춰 수동으로 티켓을 오픈하는게 아니므로 휴대전화 시계를 보는것은 비록 그 시간이 정확할지라도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와는 다를수 있음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정확한 인터파크 티켓팅 시간은 인터파크 사이트가 운영되는 웹페이지 소스가 저장된 서버PC의 시간이 곧 티켓오픈시간이고 그에 맞춰 티켓팅이 시작되죠. 이 시간이 공신력이 있게 하기 위해 휴대전화 시간과 큰 차이를 두지 않도록 하겠지만 보다 정확한 티켓팅 시계를 확인하고자 한다면 서버시간을 확인해주는 사이트의 도움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와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여러군데가 있지만 타임씨커를 쓰시는 분들이 많아보이니 타임씨커 사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타임씨커 사이트를 방문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고 이곳에 인터파크 티켓팅 사이트 주소를 그대로 카피해서 붙여넣으면 서버시간을 아래에서 카운팅해주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실제 휴대전화 시간과 맞춰봤는데 오차가 1초 이내로 거의 차이 없더군요. 확실히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도 사람들이 정확하다고 인식하는 휴대전화 시간과 차이나게 두는것 같진 않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유의하실게 내 피씨에서 다른일을 하다보면 PC가 잠시 버벅거려 타임씨커의 시간표시를 잘못하거나 누락할수 있다는점은 감안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를 이용해 구매시도를 하고자 하신다면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