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공항 제주도 정보입니다.

군산공항에서 제주도 비행기 시간표 및 요금은 어떻게 될까요?



제주도는 갈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섬으로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이 찾는데 특히 해외여행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동반하는 대규모 가족단위 여행객을 많이 보게 됩니다.



비용적인 측면을 떠나 외국자체가 주는 부담감과 음식, 언어 등의 문제도 고려해야하기 때문으로 보이는데 제주도 여행을 통해 해외 못지 않은 자연경관을 감상하고 맛있는 음식도 즐길수 있으므로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제주도 가는 비행기는 여러곳에서 탈수 있는데 전라도 지역에서 타는 경우 군산공항 및 광주, 무안, 여수공항 정도를 고려할수 있는데 그중 군산항공 제주도 시간표를 비롯해 요금까지 알아볼테니 군산항공에서 제주도 가는 비행기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군산공항 제주도 시간표

군산공항 제주도 비행기는 2개 항공사가 정기운항하고 있는데 하나는 저가항공이라 불리는 이스타항공과 대한항공이 있으며 일주일 내내 각각 13:30 과 15:20 고정시간에 출발하므로 이를 감안하여 제주도 방문 계획을 세우시면 됩니다.



제주에서 군산공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는 이스타항공은 일주일 내내 동일한 시간에 운항하지만 대한항공은 월요일과 금요일은 13:30 제주를 출발하고 14:20에 도착하며 나머지 요일은 13:50에 제주를 출발하여 군산공항엔 14:40에 도착합니다.





군산공항 제주도 요금

이스타항공 요금부터 살펴보면 상단 이미지 아래쪽 부분에서 확인할수 있는데 주말할증은 군산공항 제주도행일 경우 금요일 전시간대와 토요일 13:59 이전이고 반대로 제주에서 군산공항행은 일요일 11시 이후가 해당됩니다.



대한항공은 기본요금이 76,200원으로 책정되어 있고 성수기엔 85,200원인데 기본요금은 금요일부터 일요일을 의미하고 할인요금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의 기간에 이용하는 경우가 해당됩니다.


<이스타항공 성수기>


<대한항공 성수기>


그 밖에 이스타항공 및 대한한공 성수기 기간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군산공항 제주도 시간표를 비롯해 요금까지 알아봤는데 이스타항공의 경우 군산시민에게 10%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제주도 방문 계획이 있다면 군산공항 이용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