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입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어떻게 될까요?



lg U+ 는 휴대전화같은 모바일 서비스뿐만 아니라 인터넷, TV, 인터넷전화 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 서비스에 문제가 생겨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하고자 한다면 서비스 상품에 따라 각각의 고객센터 번호를 이용해야 하고 통화가능한 영업시간도 다릅니다.



먼저 휴대전화와 관련된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휴대폰에서 통화 가능할 경우 114를 누르면 되고 유선전화를 이용할 경우 1544-0010(유료) 번호와 080-019-7000(무료)의 두가지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무제한 통화요금제를 이용하더라도 1544 번호는 부가통화에 해당되어 무료제공되는 시간에서 차감되거나 없을 경우 과금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상담사 연결전까지는 ARS를 이용해야 하는데 상담사 연결없이 ARS만으로 업무가 가능한 것들이 많으므로 통화전 미리 자신이 필요로 하는 업무의 코드를 확인해두시면 상담사 통화를 기다리지 않고도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ARS코드는 총 8가지 업무로 크게 나눌수 있고 각각의 세부항목을 더해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수 있는데 처음부터 상담사 연결이 필요하다면 0번을 이용해 통화할수 있으며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일반상담업무가 가능하며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관련 업무에 한해 연중무휴 24시간 통화할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터넷, TV, 전화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국번없이 101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은 무료통화고 타사 통신사는 유료로 이용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ARS코드를 미리 확인하면 업무처리에 도움이 되는데 처음부터 상담사 연결을 신청하더라도 4가지 업무중 원하는 업무를 선택하도록 되어 있으니 맞게 신청하셔야 전화를 돌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통화 가능시간은 모바일과 달리 주말에도 일부 운영하는데 평일 09시-18시까지고 토요일은 09시-12시까지 입니다. 다만 고장신고는 24시간 언제라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밖에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안내되는 것중에 국제전화002, 1633콜렉트콜 등은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상단의 전화번호를 확인후 이용하셔야 하며 평일 09시-18시, 토요일 09시-1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